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글어스 다운로드 방법 및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어스 한글판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아시는 분들은 아시 겠지만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구글어스가  위성지도 프로그램인데 굉장히 정확합니다. 특히 여행지나 지역 구석석을 볼 수 도 있습니다. 네이버도 있지만 구글에 디테일함은 따라올수가 없을 정도 입니다. 워낙 유명하기 때문에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실 건데요.촬영된 전세계의 모습을 볼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오늘은 이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구글 어스 앱입니다. 구글플레이에서 구글어스로 검색을 하시거나 당연 안드로이드 버전이며 아래 링크를 통해서 바로 다운할 수 있으며 설치는 30초안에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사용방법은 굉장히 심플해서 구글어스 사용하는데 어려운 점은 없을 겁니다.


구글 어스 설치받기



세상이 얼마나 좋아졌으면 집구석 핸드폰으로 자유의여신상의 지도를 볼 수가 있으니 굉장한 시대인것 맞습니다. 구글어스 다들 설치하셔서 방구석에서 랜선 여행을 해보시면 많은 도움 되실겁니다. 특히나 여행가기전에 미리 그 도시를 대충 둘러볼 수 있습니다. 가령 예를들면 바닷가로 놀러간다면 대충 어떤구조로 되어있는지 살펴보고 준비물을 챙길수 있겠죠? . 직접사용해보니 신세계 더라구요. 강추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