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농협체크카드 잔액조회 완전꿀팁

요즘에는 현금보다는 카드사용을 많이 합니다. 현금은 가지고 다니게 되면 분실의 위험도 있기도 하고 또 잔돈이 생기면 가지고 다니기 번거롭잖아요. 여러분들은 어떤 은행을 주로 이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집 근처에 위치해 있는 농협은행을 주로 이용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와 같은 은행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농협 잔액조회 번호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 해드리겠습니다.




농협 통장이나 체크카드의 잔액 조회 그리고 거래내역조회는 간편하게 인터넷뱅킹이나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해서 확인하실 수가 있어요. 하지만, 공인인증서가 없다면 무용지물이겠죠. 이때에는 전화기를 이용하여 고객센터에 연락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농협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 - 2100 이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일단 해당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줍니다. 이때 지역번호는 누를 필요가 없으니 당황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후 안내 멘트가 나올 시에 끝까지 듣지 마시고 잔액조회를 원할 시에는 숫자 2 - 1 - 1 순서대로 누르면 됩니다 그 다음으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7개를 눌러주시고 # 버튼을 누릅니다. 그런 다음에 조회 하고 싶으신 통장 계좌번호를 누르시고 # 버튼을 다시 한번 눌러줍니다. 마지막으로 해당 통장 비밀번호를 누르시고 # 버튼을 눌러주면 통장에 잔액이 얼마나 남았는지 음성을 통하여 들으실 수 있습니다.



조회 서비스 이외에도 무통장 입출금 조회나 거래내역 조회 등을 하실 수 있으니 잘 활용해보시구요. 지금까지 농협체크카드 잔액조회 번호에 대한 정보를 알아봤는데, 이밖의 자세한 내용을 원하신다면 농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