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 이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벼룩시장구인구직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대구벼룩시장의 가장 큰 장점은 우리 동네에 생긴 일자리 정보를 가장 빠르게 찾을 수 있다는 점인데요. 대구사람들이 가장 많이 보는 생활 정보지이고 대구의 구직 정보를 얻는 것은 무료이고, 구인광고는 저렴하기 때문에 알아두시면 많은 도움 되실겁니다. 


벼룩시장을 네이버에서 검색하여 벼룩시장사이트에 접속합니다. 


그렇게 되면이런 메인 지역이 나옵니다.



지역별보기에서 대구를 클릭해줍니다. 이 모든 과정이 귀찮다면 바로 아래가기를 통해서 들어가셔도 됩니다.

 

구인구직 바로가기



그리고 왼쪽에 보시면 구인정보에서 서울 전 지역이 나오는데요그 중에 본인에게 맞는 지역을 선택하여 들어가 봅니다. 오늘은 대구편이니까요 대구로 들어가 보도록 할께요대구를 클릭하여들어오면 대구 중에서도 남구/서구/수성구 등등또 좁혀지는데요 본인이 위치하고 있는 곳에서 가깝게 좁히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위의 사진과 같이 대구 달서구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달서구 전체의 동별로 검색할 수 있게 나오면서 각 동의 구인·구직 개수 또한 표시됩니다. 혹시 본인이 구하려는 직종이 정해져 있다면 달서구 전체, 혹은 대구 전체로 놓고 아래 빠른 검색란의 업직종에서 직업을 선택하시고 찾으셔도 빠르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구인구직 정보를 이렇게 업종별로 보실 수 있으며 광고를 위해서는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시면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대구에서 구인구직이 필요할 때 유용한 벼룩시장의 서비스를 알아보았는데요. 일자리를 찾으실 때에는 여러 곳을 비교해보는 것이 좋고, 광고를 올리실 때에는 다른 사람의 괜찮은 광고를 벤치마킹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