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텔업 구인구직 사용법 &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텔업 구인구직 할 수있는 사잍트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모텔과 같은 숙박업소에는 카운터 그리고 캐셔 업무이외에도 청소나 야간 당번, 주방, 지배인, 외국어 구사자 등 다양한 사람이 종사자가 있는데요. 모텔업에 종사하기를 원하시는 분드을 위한 웹사이트 입니다.




바로 모텔99 라는 사이트 인데요. 모텔업 하시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유명한 사이트 입니다. 무료와 유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간단한 회원가입으로 구인정보와 구직 정보를 무료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모텔업 구인구직 바로가기



제법 지역별로 상당히 많은 일자리가 올라온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텔업 같은경우에는 보수가 아무래도 다른 쪽보다 괜찮은 걸로 알고 있는데 . 특히 카운터 알바는 괜찮을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공부하면서 카운트 보면 1석 2조일텐데요. 


모텔업 직종에 따라 그리고 지역에따라 검색이 됩니다. 왼쪽 메뉴에서 클릭을 해주면 본인 지역에서 가까운 직장을 찾을 수 있을겁니다. 그외 사이트는 사용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직접 둘러보시고 사용하시면 되고


어쨋거나 요즘에는 알바천국이나 알바몬 보다는 모텔업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보가 훨씬 더 많은 것 같습니다.숙박업소 종사자들에게는 굉장히 유용한 공간이니 다들 즐겨찾기 해놓으시고 모텔업 일을 구하실때는 모텔 99 사이트를 이용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