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료타로보기 앱 소개 및 다운받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타로운세보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 합니다. 다양한 사이트가 존재하긴 하는데요 . 요즘 모바일 사용자가 많으니 모바일앱으로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드릴려고 합니다. 오즈의 타로점 이라는 앱입니다. 저는 일반 운세보다 타로점을 많이 보는데요. 운세는 왠지 부담스럽고 타로는 가볍게 볼 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오즈의 타로라는 앱인데요. 이 앱은 전적으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료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잘 맞더라구요. 저도 가끔씩 무료로 타로점을 봅니다. 무료치곤 굉장히 정확합니다. 오즈의 타로에는   타로결과를 저장하는 기능도 있어서 굉장히 편리합니다  이용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다운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오즈의 타로앱 다운받기



오즈의타로를 좀 설명하자면 22장의 메이저 타로카드를 사용합니다. 대충 어설프게 하는것 같지는 않더군요. 또한 타로카드를 이용하여 신년운세 확인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유료서비스도 있으나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한번 써보니까 재미삼아 볼만 합니다. 나름 운세도 정확한것 같구요.



오즈의 타로앱 다운받기


이앱을 설치받기위해서는 구글스토어에서 검색을 하시거나 위 링크를 통해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설치과정은 어렵지 않고 전적으로 무료이니 잘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그럼 오늘 포스팅은 짧막하게 마무리하겠습니다. 물론 타로는 너무 믿지 마시구요. 기분좋게 기분전환할겸 보면 좋습니다. 가끔 안좋은 이야기들도 많이 나옵니다만 무료니까 뭐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