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이버 오로바둑 소개 및 설치



이번에 함께 알아볼 게임은 사이버오로바둑인데요. 사이버오로바둑은 세계사이버기원(주)에서 서비스하는 게임입니다.. 온라인 바둑게임이 굉장히 많은데, 굉장히 재밌는 게임입니다. 넷마블 바둑과 함께 굉장히 유명한게임입니다.타이젬바둑, 한큐바둑과 함께 오랜 전통을 갖고 있는 바둑 대국 게임 서비스입니다. 프로 선수들도 다수 포진되어 있고 


사이버오로바둑은 게임도 게임이지만 기타 기능들이 굉장히 좋고 인터페이스 또한 뛰어납니다. 또한 대국에 참여하는 유저들의 기력도 다른 온라인 바둑 게임 대비 고수들이 많은 편입니다.


PC버전 설치하기



사이버오로바둑 홈페이지를 통해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먼저 화면 상단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게임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사이버오로바둑 바로가기



 (용량은 23MB로 매우 가벼운 편이라, 왠만한 컴퓨터에서는 수초면 다운로드를 마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실행하면 이제 설치절차가 진행됩니다. 안내에 따라 게임설치 폴더를 지정하고 설치하기를 누르면 별로 어렵지 않게 설치를 마칠 수 있습니다.



게임 실행 전에 오로바둑 회원가입과 로그인이 필요한데요. 대기실에 입장하였다면 이제 바둑을 즐길 수 있는데요. 대기실 화면을 보면 대기실 기능으로 서버이동과 환경설정이 있습니다. 여기서 본인에게 맞는 설정하고 방만들기하시면 됩니다.


오로바둑에서는 혼자하는 바둑, 연기바둑, 다면기, 이색바둑 등 다양한 형태의 바둑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그러면 모바일 버전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버전






모바일 앱 버전 입니다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되고 .사이버오로를 통해 유료회원으로 등록 하신 분들은 실시간 프로바둑 생중계와 각종 편의기능,프로기보,기력사활 등 추가 서비스를 제한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간 실시간으로인터넷 대국이 가능합니다. 여러모로 유용합니다. 저도 자주 앱으로 즐기고 있습니다.


모바일버전 설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