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맥찾는법 앱으로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맥찾는 법 어플에대해서 설명을 드릴려고 합니다. 아시다시피 수맥이 안좋으면 잠자리가 안좋고 뒤숭숭한 경우가 생깁니다. 그래서 수맥을 찾으면 건강에도 좋지요 그래서 오늘은 수맥 찾는  앱 및 그외 수맥차단방법을 소개드리겠습니다.


금속탐지기 앱 


바로 수맥찾는법 풍수나침반 어플인데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수맥을 찾을 수 있는 앱이 있습니다. 저도 한번 사용해봤는데요. 굉장히 정확한것 같습니다. 기능도 굉장히 다양하구요. 무엇보다 무료이다보니 좋습니다.




기능들을 살펴보면 이사가기 좋은 방향으로도 수맥측정 , 공부하기 좋은 방향도 측정이 가능하며 소개팅하기 좋은 방향도 있을정도로 다양한 기능들이 있어서 수맥찾으시는분들을 한번 다운받아서 해보세요. 굉장히 유용하네요 득템한 어플입니다. 다운방법은 바로 아래 링크를 걸어놨구요.


수맥앱 다운받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내장된 자기장 센서를 사용하여 자기장을 측정하는 앱인데요. 주위에 금속이나 자성체가 있으면 수치가 올라갑니다. 그러니까 수치가 올라가면 자기장이 있다는것이지요. 그런 원리로 수맥탐지용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앱을 열고, 폰을 들고 여기저기를 다녀보세요. 자기장 수치가 바뀌는걸 보실수 있습니다. 또한 벽속의 전기선이나 땅속의 파이프를 찾는데 사용할수 있으니 여러모로 도움이 되실겁니다. 무엇보다 무료 사용이니 굉장히 좋습니다.


수맥봉 이용해서 확인하기



오프라인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법도 가르켜드리겠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수맥봉'을 사용하는데요. 수맥봉은 검색만하셔도 많이 나오는데요. 어느정도 사용하실 줄 알아야 되긴 하는데요 요즘 유튜브만 봐도 방법들이 많이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수맥봉은 구입 이후 양손에 하나씩 들고, 수맥봉을 어깨 선상 근처에 위치시킨 뒤 천천히 돌아다시니는 방법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셀프 금속추 만들어 사용하기


수맥은 말그대로 물과 관련이 깊기 때문에 물과 반응하는 물질을 활용하는 것 또한 수맥에 위치를 파악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이때 물에 반응하는 물질은 '쇠붙이'로써 동전과 같은 금속성 물질이 해당이되빈다. 이때 셀프 금속추를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준비물

끈 또는 체인, 쇠붙이

만드는 방법

10cm 정도 길이의 끈(쇠붙이)를 만든 뒤 손에 가볍게 쥐고 걸으면 됨


위 방법을 활용한다면 추가 흔들리는 곳마다 표시를 해두는 방법 등을 이용해 수맥이 연결되고, 또 흐르는 방향을 파악해볼 수 있습니다. 심한 곳은 흔들리는 강도가 확연히 다르게 나타난다고 하는데요. 이 점을 활용한다면 수맥의 깊이까지 파악을 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셀프 금속추를 만들어 이용하는 방법은 아무래도 아마추어가 할 경우 정확성 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즉, 추의 반응이 계속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인데요.​ 이런 부분이 걱정되시는 분들이라면 1번방법을 활용하시는 방향을 택하시거나, 연습과 경험 등으로 터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