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바몬 경기 사용법



안녕하세요. 매년 취업난은 가면갈수록 심해지는것 같습니다. 사회 전반적으로 어려운 상황이라는 것을 체감할 수 있을 정도로 힘든 것 같은데요. 이럴때 일수록 정보수집을 잘 해서 최대한 좋은직장에 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죠  그래서 구직활동을 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 정규직이 아니더라도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찾는 경우도 종종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의미에서 오늘은 알바몬 경기 사이트 사용방과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드릴려고 합니다.



알바몬 같은 경우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곳으로 지역별로 단기 및 브랜드, 안심 알바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요. 



일단 알바몬을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들어갑니다.  



알바몬사이트에 접속 후 채용정보 / 지역별알바정보에 보면 경기를  찾아서 클릭해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렇게 경기 알바몬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혹시 이것이 귀찮다면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서 들어가셔도 됩니다.


알바몬 경기 바로가기 


 

위와 같이 지역을 선택해서 들어가면  업직종 및 근무기간, 근무요일, 시간 등을 설정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세검색에는 성별과 연령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청소년 및 대학생, 등등 구분하여 조회가 가능합니다 또한 알바정보로 확인할 수 있는데 기업명 및 모집제목, 급여, 근무시간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제목을 눌러보면 상세 내용을 조회할 수 있을 정도로 편리합니다. 오늘 구인구직 포스팅은 이걸로 마무리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