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바천국 대구 사용법보기



요즘 시간이 가면 갈수록 취업이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제 동생도 아직 취업일자리를 구하지 못해 집에서 빈둥되는것을 보면 마음이 아프네요. 그런의미에서 제가 알바라도 하라고 하는데.. 도통 집에서 움직이질 않네요. 그런의미에서 대구에 사시는 분들을 위한 알바천국 사이트 이용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대구지역의 알바 공고 현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취업정보포털은 많이 있지만 오늘은 알바천국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대구 알바천국을 들어가기 위해서는 구글에서 검색을 해서 들어가서 지역을 선택해서 들어가는 방법이 있고 이것이 귀찮다면 아래 바로가기링크를 통해서 한번에 들어가셔도 됩니다. 이게 더 쉬울겁니다.


대구 알바천국 바로가기



대구 알바천국에 들어가봅시다.여기서 지역을 또 세분화하여 검색이 가능합니다. ​ ​ ​ 대구 남구 대명동으로 세분화해서 검색을 하였고 밑에 업직종을 또 구분할수가 있습니다. 전체로 해서 검색을 해봤습니다. ​ ​ 


​애니맨 꿀알바부터 해서 대명동에 있는 모든 알바들이 나옵니다. 편의점알바도 보이구요.  편의점알바가 많긴 많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꿀팁을 드리자면  요즘에는 알바생 품절현상이라 잘 찾아보면 좋은 조건에 알바들을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절대로 쉽게 알바를 구하지 마세요. 까다롭게 따져보고 좋은조건에서 일할 수 있는 알바자리를 구하는게 좋습니다.  요양하자면 단기알바, 테마알바 등 내가 찾고자 하는 부분을 선택을 하여서 검색을 해보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