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바천국 대전 사용법


날씨가 추워졌네요. 휴... 애궁...  아르바이트 찾느라고 고생이 많으십니다. 오늘은 일자리 구하는 플랫폼인 알바천국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하는데요. 다들 유명해서 잘 아실거라 믿습니다. 알바천국 대전 쪽으로 바로 어떻게 들어가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계신것 같습니다.





대전 알바천국은 대전지역에 있는 정보만 큐레이션해서 보여줍니다. 대전 교차로보다 많은 알바정보가 있는것 같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상단 카테고리에는 채용정보, 브랜드 알바, 인재정보, 커뮤니티 그리고 고객지원이 있으며 개인/기업 서비스와 이력서 등록, 채용공고 등록을 할 수 있네요.


구미 알바천국 바로가기



그럼 대전안에서도 대덕구, 동구, 서구, 유성구, 중구로 선택을 할수가 있어요. 대전도 지역이 크기 때문에 자신이 거주하는곳 주변 또는 희망하는 지역구를 선택해서 살펴보시면 조금더 빠르고 편리하게 살펴볼수가 있게되겠습니다.다음은 직종을 선태할수가 있어요. 여기에 보시면 편의점, 대형마트, 쇼핑아울렛, 인터넷쇼핑몰, 백화점 등등 다양하게 있죠. 그리고 서빙/주방, 서비스등등 다른것들을 눌러보셔도 세부적으 조회가 가능해요.


마지막으로 근무형태나 조건에 대한 부분이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에서 자신이 원하고자 하는 근무형태나 조건을 입력하거나 선택해주신후에 마지막으로 검색 버튼을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선택하신 조건에 맞는 구인구직 정보가 나오게 되어집니다.


이렇게 알바천국 대전 지역에 있는 업종들만 모두 나오게 되어지는데요.이 밖에 우리 동네 알바를 통해 찾고자 하는 지역의 알바 정보를 골라볼 수 있으며 굉장히 타이트하게 지역알바 소식들이 많네요. 그러면 취업 잘 준비하시고 좋은 성과있으시길 바랍니다.^^지역별 알바에 대한 세부 설정이 가능합니다. 알바천국에서는 정확한 알바정보를 위해 지속적 모니터링으로 우리나라의 올바른 알바 문화를 정착 시키기 위하여 노력하고있습니다. ​ 그외의 다양한지역 평택,인천,성남,부천,화성,안산,오산,광주,전주 알바천국 정보도 조회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