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은별바둑 앱 설치방법 & 링크


안녕하세요. 바둑 좋아하시나요? 저는 요즘 바둑게임에 빠져있는데요. 오늘은 은별바둑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은별바둑은 온라인 바둑 게임인데요.


모비릭스라는 개발한 온라인 바둑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특징은 모바일 바둑내에서 인공지능과 대전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실제 인공지능인지는? 잘 모르겟지만 어쨌거나 인공지능이랍니다. 인공지능 또한 등급제를 사용해서 실력에 맞게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오늘설명드릴거는 모바일 설치방법 및 소개 입니다. 참고로 굉장히 재밌는것 같습니다.



설치를 위해서는 구글플레이에서 은별바둑을 검색하시거나 설치를 위해서는 하단링크를 통해서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어렵지 않습니다. 그냥 들어가서 설치만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은별바둑 설치하로가기




게인방법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터치를 통해 바둑알을 위치시켜주고, 하단의 착수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컴퓨터와 번갈아가며, 한수씩 두시면 됩니다.




이런식으로, 한단계 한단계 컴퓨터를 클리어 해나가는 재미도 있고, 연습하는 데에 효율적인 면도 있습니다. 바둑한지 얼마 안되셨거나 초보자분들이 하기에 좋고, 어떤 느낌인지 파악하기도 좋습니다. 



 


다만 기존 블로거들에 설명과는다르게 구글의 인공지능인 알파고와 비교하기는 좀 무리가 있어보입니다. 구글은 딥러닝 기술을 이용해서 개발한것이고 이게임은 그정도에 스케일은 아닌것 같고 제가볼때  초보자들이 연습하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레밸에 따라서 실력이 인공지능 실력이 달라집니다.


 

은별바둑은 개인적으로 초보자들이 게임 연습하기 좋은것 같습니다.  검증된 인공지능으로 바둑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판크기 3종(19로/13/로/9로)을 제공되서 단기간에 끝내고 싶으신 분들은 9로 해주시면 스피디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 하나의 특징으로는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접바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 중 턴을 상대에게 넘길 수 있는 통과나 무르기기 가능합니다.  형세판단 이라는 게임 아이템을 사용할 수도 있고 수세에 몰렸다고 생각될 때 무르기로 다시한번 좋은 한 수도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컴퓨터를을 이겨나가는 재미가 있는 은별바둑을 한번 해보세요. 초심자들도 바둑에 재미를 붙이기 아주 좋은 게임입니다사람과 대국하는 것이 아니라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