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요일에 문여는 병원 찾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휴일에도 문여는 병원 찾기에 대한 내용으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일요일에 문여는 병원 찾기를 알아두시면 분명히 나중에 쓸데가 있을거예요.보통 일요일에는 병원이 문을 열지 않죠.하지만 아픈건 일요일이든 평일이든 상관없이 일어나구요.우리동네에 일요일에 문여는 병원을 알아둔다면 아픈데 약도 못챙겨먹는 상황은 없어지지 않을까요?




응급의료정보제공 앱으로도 본인 위치에서  설연휴 일요일 문여는 약국 ,병원을 쉽게 찾을수 있어요 내위치 주변에 병의원 응급실.약국을 확인할수있고, 응급처치요령 ,심폐소생술,민간구급차 검색까지 가능하답니다.굿닥어플도 마찬가지로 휴일지킴이약국. 설연휴 일요일 문여는 약국 병원 현재위치에서  찾을수가 있어요 .새벽시간 24시간 문여는 약국, 병원을 확인하신다면 간단하게 앱으로 이용하는것도 좋을거같아요!


앱 다운받기


​주요기능으로는 지도 중심으로 실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 찾기를 할 수 있으며 내 위치를 중심으로 주변 병의원 및 약국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로 자주 가는 병의원 및 약국 모아 보기가 가능하며 자주 가는 병원을 즐겨찾기에 등록하고, 등록된 병원의 상세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응급실 상황 한눈에 보기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각 응급실의 세부 상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일요일 약국찾기 앱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