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케이비 부동산시세 조회하기


언녕하세요 집을 구하실려고 할때 과거에는 부동산으로 직접 가서 발품을 팔아야 좋은 집을 구할 수 있었는데요. 그러나 현재는 발품을 팔지 않아도 훨씬 쉽고 집을 인터넷으로 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것을 kb국민은행 부동산시세 앱 을 통해서 쉽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일단 아래링크를 통해서 설치를 받으세요. 설치과정은 크게 어렵지 않고 그냥ok만 눌러주시면 됩니다.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검색해주시면 되겠습니다.웹사이트에서도 볼 수 있긴한데 그냥 쉽게 앱으로 보는 게 편합니다. 


구글 리브온 앱 설치받기 

kb리브온 웹페이지 바로가기






그리고 나서 매물/시세 정보로 가시면 쉽게 검색이 가능합니다. 지금 현존하는 시세정보 보는 앱/웹사이트중 제일 깔끔한 것 같더군요. 정보도 정확한 것 같구요. 좋은게 부동산의 주변단지 유사 면적대비 시세 비교자료를 보실 수도 있습니다. 제가 보고 있는 부동산은 대전 유천동 인데 주변지역인 청주을 보면 확실히 큰 차이가 있네요. 매매와 전세가 약 2배 가량 평균보다 비싼 것을 보면 전망이나 완공연식이 적을 수 있겠습니다. 


kb국민은행 부동산시세 리브온에서는 매매를 원할때 참고할만한 자료들이 많습니다. 여기까지 국민은행 부동산시세 사이트 리브온의 이용방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어렵지 않죠? 굉장히 유용한 앱이니 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