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게임 고스톱 설치하기


안녕하세요. 고스톱게임을 참 많이 했었는데요. 요즘에는 고스톱게임을 하려면 사람들이 모여야 해서 요즘에는 온라인으로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 저는 한게임 고스톱을 많이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 한게임 고스톱을 어떻게 설치해야하는지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pc버전


 


한게임 고스톱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일단 한게임 사이트(링크)에 접속을 하셔야 합니다. 한게임 사이트는 카테고리별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하단에 추천게임을 보시면 RPG, 웹게임, 캐주얼, 스포츠 등이 있는데요. 마우스를 움직여서 고스톱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한게임 바로가기



첫번째에 신맞고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신맞고 토너먼트, 맞고, 고스톱, 더블맞고, 섯다가 있습니다. 신맞고를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한게임 PC 온라인 게임 한게임 신맞고 설치무료설치를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한게임 계정이 있는 사람이라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로그인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없다면 회원가입을 통해서 계정을 만드시면 됩니다. 


한게임 로그인 로그인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한게임 신맞고 설치무료설치 작업이 시작됩니다. 안내되는 내용에 따라서 진행하면 됩니다. 대부분은 다음 버튼을 누르면 완료까지 할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재밌게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접속을 하고 오른쪽 아래에 보면 고스톱이 있는데 고스톱을 클릭해줍니다. 로그인이 안되어 있으면 사이트로 들어가지지 않기 떄문에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회원가입을 하고나서 로그인하고 게임시작하기를 누루면 설치가 자연스럽게 되는데요. 설치하는데 1분정도도 걸리지 않습니다. 설치가 되면 다시 게임시작하기 누르면 시작이 됩니다. 


모바일버전



설치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모바일에서는 구글스토어에서 한게임 맞고라고 검색을 해서 설치하면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을겁니다. 귀찮으신 분들은 바로가기 링크로 가셔서 설치하셔도 됩니다. 고스톱게임은 19이상만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pc랑 모바일이랑 호환되지 않고 새롭게 시작하셔야 합니다.



모바일 버전 설치하기 링크


플레이후기


며칠동안 플레이한 후기를 말씀드리면 애초에 가지고 있는 돈이 많지 않았기 때문에 점 3천짜리 방으로 들어가 게임을 즐겼습니다.  이 고스톱게임은 정말 중독입니다 ㅋ 짜잘한 것 보다는 한방이 최고다 라는 점이었죠.



첫번째 시작부터 무조건 4배 라는 미션이 걸려 있었습니다 그래서무조건 이겨야 하는 판이었지만 패가 그렇게 좋지는 않았습니다. 같은 패를 3개 가지고 있어 패가 나온다면 폭탄으로 쓸 수 있었는데,....대부분 이상하게도 상대방이 들고 있는 경우가 대체적으로 많았습니다.  거의 포기 상태에서 나온 보너스 쪽으로 어느 정도 따라가나 싶었는데 상대방 싹쓸이까지 나오면서 크게 한판을 지고 말았는데요 ㅠ



하지만 이후에 패가 잘 풀리면서 연속으로 5판 정도 이겼습니다 하지만 금액 자체가 워낙 낮아서 잃은 돈을 매꿀 수는 없었습니다. 그래도 이 상승세라면 충분히 잃은 돈을 포함해서 상대방 돈도 어느 정도 따지 않을까 했지만 결과는 좋지 못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했던 게임에서는 팡팡 미션이 걸려 있었는데, 쉽게 말씀드리면 내 패를 낸 이후에 뒤에 패가 붙는 거에 따라서 배수가 올라가는 미션이었는데.. 이판은 제가 크게 이겼습니다. ㅋㅋ ㅋ 지금도 잼나게 하는중아무튼 고스톱은 사랑입니다 재밌게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