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게임 바둑 리뷰 및 설치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게임 바둑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오로바둑, 타이젬 바둑등과 함께 많은 바둑매니아를 들에게 한게임바둑은 유명한 사이트 입니다.  pc와 스마트폰 두가지를 통해 이용할수 있습니다. 오늘은 pc에서 설치하고 즐기는 방법에 대해 가르켜드릴려고 합니다.




한게임계정으로 바둑서비스를 같이 이용할수 있는데 링크를 이용해 페이지로 곧바로 이동이 가능하고 로그인을 하면 됩니다. 아이디가 없다면 간단한 절차를 통해 무료가입이 가능하거나 소셜네트워크 아이디를 공유해서 쓸수 있습니다.


한게임바둑 설치하기는 로그인후 대국실 입장을 통하면 자동으로 진행되는데 이때 바로가기를 바탕화면 설치여부를 체크표시로 본인이 선택해서 이용할수 있게 됩니다.




다른 여타 바둑사이트도 마찬가지지만 이런웹공간에서는 게임뿐만아니라 동영상, 프로중계뿐만아니라 다른 바둑관련 볼거리들이 많기 때문에 많은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지 않나 싶은데요, 설치과정이 그리 어렵다고 볼순 없어서 이용연령대가 높으신걸 감안해도 약간의 도움만 받아도 손쉽게 진행할수 있습니다. 


한게임 바둑 이동하기 



보통 대국실 입장하기를 선택하시면 설치하기가 진행됩니다. 기본적인 대상폴더는 변경할 일이 없습니다. 한게임 바둑 바로가기를 바탕화면에 설치하실 것인지는 본인이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본인이 원하는 방을 찾아서 입장하거나 비밀방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예전에는 안그랬던것 같은데요. 비밀방은 캐쉬아이템이 필요하더군요. 




자 그럼 지금까지 pc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봤구요. 다음으로는 모바일 설차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한게임 바둑은 가면갈수록 이벤트와 진화하네요 특히 9줄 마스터즈 주간리그 는 굉장히 재밌습니다. 모바일에서만 즐길 수 있는 9줄 대국 리그점수에 따라 랭킹을 집계하여 매주 월요일 오전, 참여자 50,000명 대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설치방법은 구글플레이에서 검색을 하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서 바로 들어가셔서 설치하시면 되겠습니다. 설치는 어렵지 않으니 재밌게 하시고 저와 시간이 된다면 한번 붙으시죠^^


모바일 한게임바둑 설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