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방법


자판연습 어떻게 하시나요? 오늘은 타자연습할떄 안성맞춤인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포스팅입니다. 이런 타자연습도구는 예전에는 돈을 주고 사서 구입을 해야했으나  요즘에는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바뀌어 부담없이 다운로드 받으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공식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제공하는 버전은 온라인 버전이며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온라인 1:1 대결도 가능합니다. 난리나죠? ㅎㅎ  자동 랭킹 서비스까지 추가되어 있는데요.  받으신 설치파일을 실행시켜 인스톨을 진행하신 후 타자연습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설치과정은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설치과정은 간단히 사용권 계약 동의만 하시면 설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 후에 완료를 하고 실행파일을 열어 키보드 자판 속도 성장을 도와줄수 있는 한컴타자연습 ... 무료프리웨어이니 잘사용하세요. 좋습니다. 그러면 자세히 알아볼까요?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받으로가기


일단 링크를 타고 넘어갑니다.



화면으로 넘어가면 구버전하고 일반 바로가기가 보일텐데요. 여기서 저는 웹 기반이 아닌 바탕화면에 설치해서 개인적으로 연습하고자 하기 때문에 (구)한컴 타자연습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설치할 때 사용권 계약의 조항에 동의하고 나면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설치가 완료되며 바탕화면에 한컴 타자연습이라는 아이콘을 찾을 수 있을겁니다. 



한컴타자연습을 실행하면  낱말연습, 자리연습, 긴글연습, 짧은글연습, 게임연습과 같은 다양한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참고로 가입을 하면 나만의 케릭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이런게 없었는데 많이 발전했네요 ㅎㅎㅎ 온라인 대전 입장하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사람들과 함께 타자연습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온라인 대전 이용자가 많지는 않은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