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한생명 무료사주 보는방법

 

 

사주에 의하면 사람의 운명은 정해져 있다고 해요. 정말 그런지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통해 알아보실 수 있어요.토정비결, 평생운세, 꿈해몽, 별자리 궁합, 사상오행 성향분석 등 이용할 수 있는 운세 서비스가 많아요. 이 중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것은 토정비결인데요. 새해를 맞아 어떤 운이 우리에게 들어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무료운세 서비스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이용하실 수 있어요.

 


해당 사이트에 바로 접속할 수 있도록 링크를 드리는 것도 좋지만, 그러지 않았어요. 왜냐하면 악성코드 때문이죠. 안전하게 인터넷을 하려면 유명 검색 엔진을 통해 접속하는 것이 안전해요. 검색 사이트에서 신한생명을 검색해보세요. 그럼 2가지가 나오는데요. 스마트폰으로 보실거면 모바일 버턴을 이용하면 되고요. 그렇지 않다면 2번째에 있는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돼요.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헬프데스크, 사이버창구, 지점안내 등의 메뉴가 나오는데요. 이 중에서 생활서비스를 클릭해 주세요.

 

 

왼쪽에 있는 소메뉴에서 생활서비스를 클릭하면 리빙, 여행, 레저, 운세, 사주 등이 나타나요. 여기서 운세를 클릭하면 우리가 찾던 무료운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가장 인기 있는 서비스는 2021 부자되기, 신토정비결, 내사람 반쪽 찾기 인데요. 제가 추천 드리는 것은 신토정비결이에요. 적중률이 높아 많은 사람들이 선호해서요.

 

 

보통 사주를 보기 위해서는 태어난 날짜를 알아야 해요. 옛부터 태어난 날짜와 시간이 그 사람의 운명에 영향을 준다고 전해오고 있어요. [운세보기] 버튼을 누르면 인생의 길흉지사를 144괘로 분석한 후 해석한 결과를 볼 수 있어요.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것은 사주정보에요. 사주명식이라고 해서 식신, 편재, 겁제, 비견 등과 10살을 기준으로 운세에 큰 변화가 오는 대운에 대한 내용을 볼 수 있는데요. 사주를 공부하지 않은 분들은 어떤 의미를 갖고 있는지 알기 어려워요. 이 부분은 패스하고 그 다음부터는 신한생명에서 제공하는 무료운세 풀이를 보는 것이 나아요.

 

 

총론을 통해 올해 어떻게 될지 알아보세요. 기회와 어려움이 공존하는 해라고 하네요. 역시 노력 없이 어떤 일도 이를 수 없나 봐요. 아무런 노력을 하지 않고 얻은 제물은 득보다 실이 크다고 하네요. 그 다음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재물운이에요. 부자가 되고 싶으신 분들은 꼭 한 번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거에요.

 

 

어떤 일이든 가정이 평화로워야 잘 풀리는 법인 것 같아요. 본인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그 전에 올해 가정운을 참고해 보세요. 주의해야 할 사항에 대해 알려주기 때문에 미리 알고 조심할 수 있어요. 사업을 하거나 직장에서 승진을 기다리고 있을 때에는 직장 및 사업운을 참고하시고요.

 

신한생명 사이트에서는 월별 마다 어떤 운이 들어오는지도 알 수 있는데요. 매월 마다 어떤 일들이 펼쳐질 지 알 수 있어서 재미있어요. 구체적이지는 않지만, 도움이 되는 말들이 많아요. 들어도 손해 보는 일도 없고, 재미도 있기 때문에 무료운세를 많은 사람들이 찾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