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4시간 약국 찾는 방법확인



아프면 정말 서러운데 말이죠.  갑자기 아플데 견디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24시 약국 찾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혀 어렵지 않은 방법이기 때문에 알려드리는 내용 꼭 숙지하고 있다가 급한 상황에 약국을 찾고 대처하시기를 바랍니다. 저도 이 방법으로 병원가기 힘들때 약국을 잘 찾고 있습니다.





먼저 약국을 찾아보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휴일지킴이약국에 접속해야 합니다. 접속은 아래 남겨드리는 링크를 통해서 접속하거나, 직접 포털 사이트에 검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휴일지킴이 바로가기


홈페이지에 들어오면 메인에 바로 검색할 수 있도록 되어있지만, 조금 더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메인 화면 상단에 보이는 메뉴를 살펴보면 '휴일지킴이약국검색'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휴일지킴이약국검색'탭을 누르게 되면 위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며, 현재 운영중인 곳을 검색해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에 보이는 빨간 네모를 보면 자신이 검색하고 싶은 날짜, 시간, 지역을 선택할 수 있는 창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평일, 주말, 공휴일 상관 없이 모든 날짜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일요일인 6월 14일로 설정하고 늦은 저녁, 인천지역으로 설정하고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검색창을 보면 선택한 기준이 보이며, 아래에는 그 기준에 맞게 운영하고 있는 곳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색된 내용을 살펴보면 약국명, 주소, 전화번호, 운영시간까지 보기 쉽게 정리된 모습이 보이며, 

지도까지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화면 중앙을 보면 반드시 미리 전화로 확인하고 방문하라는 문구를 볼 수 있는데요. 어떠한 이유로 인해서 문이 닫아있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으니 몸이 정말 아픈 상황이라면 꼭 확인하고 방문을 하는 것이 헛걸음 하지 않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4시 약국 찾는방법 전혀어렵지 않죠?



위 이미지를 보면 연중무휴 검색을 할 수 있는 기능이 보입니다. 이 검색을 통해서 지역을 설정하는 것만으로 연중무휴로 운영하는 곳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검색결과를 보면 이전에 검색했던 방식과 동일한 정보들이 나오는 것이 보이는데 이전에는 없었던 

'구분'이라는 내용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표시되는 구분으로 연중무휴, 밤 10시 이후 운영, 연중무휴와 야간에 운영하는 곳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연중은 연중무휴, 야간은 밤 10시 이후 운영, 연/야는 연중무휴와 야간에 문을 여는 곳을 말합니다.




오늘 24시 약국 찾는방법으로 알려드린 이 사이트에서는 검색뿐만 아니라 구입 가능한 의약품과 의약품 복용법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의약품은 처방전 없이 구매가 가능한 품목도 있지만 처방전이 있어야만 구입이 가능한 품목도 존재합니다.그렇기 때문에 구매하러 직접 찾아가기 전에 확실하게 구매를 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몸에 이상이 나타났을 때 헛걸음 하지 않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굉장히 다양한 의약품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복용법 또한 굉장히 다양합니다.


​따라서 약을 복용할 때 그 약에 맞는 복용법으로 복용해야 효과를 볼 수 있으니 정확한 방법을 모른다면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는 정보들을 살펴보고 복용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요즘 일상생활을 하다 보면 재난문자로 핸드폰이 자주 울리는 것을 쉽게 목격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현재 많은 사람들이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상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그렇기 때문에 자신 또는 다른 사람의 몸에 이상이 생겼을 때 빠르게 대처하는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며, 현명하게 대처하기 위해서는 약이 필요할 때 빠른 검색으로 구할 수 있어야 합니다.오늘 알려드렸던 24시간 약국 찾는방법을통해서 문제가 발생했을 때 현명한 대처를 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