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요즘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를 알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검색을 하고 있습니다.하지만 이런 정보는 생각하지 못한 곳에서도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특히 한 기관의 사이트의 경우 이런 정보를 별도의 메뉴로 관리하는 경우도 볼 수 있습니다, ​


그래서 오늘은 한 기관의 사이트이면서 별도의 메뉴로 관리를 하고 있는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교육청에 이런 게시판이 있다는 사실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정확히 어떤 경로로 들어가야 하는지 헷갈려하는 분들이 계십니다.하지만 오늘 알려드릴 내용을 통해서 쉽게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교욱청 구인구직 사용방법을 알아보자!


1. 경기도교육청 사이트 접속 해야됩니다. 정확한 정보를 알기 위해서 워크넷 사이트로 먼저 접속을 해줍니다.



2. 인사/채용/시험 메뉴 클릭 처음 바로 보이는 메뉴에서는이 메뉴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하단으로 내려가보면 우측에 인사/채용/시험 메뉴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메뉴를 통해 들어갑니다.


3. 채용정보 메뉴 클릭 위 순서에 맞게 들어오는데 성공했다면 이미지에 보이는 채용정보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메뉴를 통해 들어갑니다.




4. 채용정보 확인 순서에 맞게 들어오셨다면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정보들을확인할 수 있습니다.항목에는 기간제교사 뿐만 아니라 자유학기활동강사, 교육공무직원 등 다양한 종류의 구인구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곳을 확인해보면 정말 많은 채용정보들이 올라오는데요.하루에도 수십건의 글이 올라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오늘 알아본 이 게시판은경기도 교육청의 산하기관과 학교에서 사람들을 채용을 하기 위한 게시판입니다.​


경기도지역에 있는 학교에서 구인구직을 진행할 때에는 대부분 이 게시판에 올라오는데요.따라서 학교에 취업할 생각이 있는 분들이라면 이 게시판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하지만 원하는 채용정보를 빠르게 얻기에는 필터링 기능이 부족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서 하나씩 확인해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많은 글이 올라오는 만큼 분명히 도움이 될 것은 분명하니 이 게시판을 통해 구인 또는 구직을

진행해 보는건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