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인구직 사이트 리스트


오늘은 구인구직 사이트 관련 포스팅입니다. 요즘 코로나 문제도 그렇고 가면갈수록 많은분들이 취업 때문에 힘들어 하고 계십니다. 새로운 곳에 취업을 하거나 이직을 할때 개인이 받는 스트레스는 사람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제 경험으로 엄청나게 힘든 시간이었습니다. 저도 취업하느라 많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고민의 시간들이 쌓였는데요 오늘 알려드릴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열심히 일자리를 찾아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10대 20대 알바를 위한 사이트 - 알바몬 알바천국



이곳은 20대분들 10대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알바 사이트입니다. 요즘 소상공인 알바생구하기 어렵다고 합니다. 알바천국 / 알바몬에 들어가시면 엄청나게 다양한 꿀알바들이 존재합니다. 아무 알바나 덥썩 물지 말고 소상공인이 사장인 곳에서 일을 하더라도 이것저것 따져보고 알바를 구하시길 바랍니다. 


알바몬 바로가기

알바천국 바로가기


2. 20대30대 지역내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 교차로 , 벼룩시장 사이트



구인구직 사이트는 벼룩시장입니다. 무가지 신문으로 많이들 익숙한 곳인데요. 이렇게 온라인 서비스도 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도 어떻게 검색을 해야하는지가 중요해요.전문관을 선택해서 테마관, 시즌관, 업직종 전문관을 이용해 보는 방법이 처음 벼룩시장 구인구직사이트를 이용하는 분들께서 쉽게 접근할 수있는 이유입니다. 


벼룩시장 바로가기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입니다. 거의 모든 지역에 교차로 신문이 있습니다. 지역내 거주하시는 분들은 교차로를 모르는 고용주는 없기때문에 지방에서 일자리를 구해야겠다 혹은 알바자리를 구해야겠다는 분들은 교차로가 하나의 선택권이 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지역에 교차로 신문 사이트가 존재하니 네이버나 구글에 "지역 +교차로 " 로 검색해주셔서 일자리를 찾으시면 되겠습니다.


교차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