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이버 사진번역기 파파고 소개 및 설치방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포스팅은 네이버 사진번역기 입니다. 네이버 사진번역기에 대해서 잘 아시나요? 네이버에서 만든 파파고 라는 앱인데요. 요즘 기술이 좋아져서 카메라로 바로 번역이 됩니다..굉장한 기술이죠. 제가   2년 전 제가 일본여행을​ 제가 일본어를 잘 못해서 파파고 하나 믿고 일본에 갔었는데 번역이 잘되더군요.  ​

 


저 같은 경우에는 해외여행할떄 요즘 파파고를 많이 쓰는것 같습니다. 밖에보이는걸 그대로 번역이 가능하니까 굉장히 편리합니다. 설명서 등을 매번 번역해주고, 읽어야해서 타자치느라 시간이 엄청 걸렸는데 사진으로 찍어서 바로 해석된걸 볼 수 있어요. 굉장히 편리합니다.^^ 한자 같은경우엗 마우스로 한획한획 그어가며 찾느라 엄청 고생할 필요가 없을것 같습니다. 앞으로 한자같이 그림 그려야하는 언어들을 해석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파파고 설치를 위해서는 구글플레이에서 네이버 파파고로 검색을해서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게아니라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바로 설치하셔도 됩니다. 제가 써보니 굉장히 좋습니다. 여행다닐떄 필 수 앱으로 소개시켜드리고 싶습니다.


파파고 설치 바로가기



집에 있는 영어로 된 도서를 찾아서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사진을 찍은 다음에 영어로 된 부분을 손으로 문질러서 하얗게 만들어 주시면 자동으로 번역이 되게 됩니다. 리모델링이 매끄럽게 인식이 되었구요. 한국어로 번역이 된 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 ​ 제법 정확한 번역이 됩니다. 해외여행가실때 나가서 한문 혹은 영어로 된간판이나 메뉴를 보더라도 당황할 필요 없이 파파고를 이용하시면 쉽게 번역이 가능합니다. 정말 세상이 가면 갈수록 좋아지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