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상세조건 알아보기


1.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이란?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비상금이 필요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대출상품입니다. ​ NH은행 상품 중에서 대표적인 상품 중 하나이며, 모바일 인증을 통한 심사로 생각보다 쉽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2.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자격


쉽게 받아 볼 수 있는 상품인 만큼 정말 심플한 자격조건을 볼 수 있습니다. - 만 19세 이상 - 통신등급 9등급 이내 자격조건에 부합하는 개인이라면 누구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가지고 있는 직업과 벌어들이는 소득에 상관 없이 통신등급을 확인할 수 있는 SKT, KT, LG 통신 3사를 이용하고 있다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 여기서 주의할 사항은 통신 3사만 가능하기 때문에 알뜰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신청이 불가합니다.




3.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가장 중요한 금리 또한 굉장히 궁금하실 텐데요. ​ 농협의 기준금리는 금리변동주기와 대출만기별로 매일매일 변동되기 때문에 모바일로 대출신청을 진행하면 자신의 금리를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때 적용되는 대출금리는 신청하는 사람의 신용등급, 거래실적, 대출조건 같은 부분들로 차등 적용됩니다. 우대금리 최고 1% 우대 혜택 가능 - NH채움신용카드 보유 0.5% - 통신등급 1~3등급(우량등급) 0.5%


4.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 기간, 상환방법


이 상품의 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시작해서 최대 300만원 이내 입니다. ​ 개인이 가지고 있는 신용과 부채현황, 상황능력 등을 모두 종합하여 산출한 한도를 차등 적용하고 있습니다. ​ 대출기간은 거치기간 없이 1년이라는 기간을 볼 수 있으며, 원리금균등 분할상환하는 상환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 여기서 원리금균등 분할상환은 대출한 금액과 이자금액을 합친 액수를 대출기간의 기간에 맞게 균등하게 나눈 원리금을 납부하는 방법입니다.





5.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필요서류


모바일 인증으로 진행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서류가 따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 하지만 신청 단계에서 휴대폰을 통한 본인인증을 실시하기 때문에 본인명의인 휴대폰을 사용해야 합니다. ​ 이 상품은 중도상환 해약금이 따로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 때문에 언제든 대출금을 원할 때 상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금리인하요구권 또한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라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살다 보면 정말 다양한 일이 생기고는 합니다. ​ 그러다 보면 언제 갑작스럽게 돈이 필요할지 모르는데요. ​ 만약 급하게 비상금이 필요한 상황이 생겼다면 오늘 안내해드린 농협의 금융상품을 통해서 잘 해결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