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 요약정리

 

 

대출을 진행하고 싶은데 일정한 소득이 없는 무직자라면 ? 망설일 수 밖에 없을텐데요  과거에는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많은 증빙 서류들과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야 대출이 진행되곤 했습니다.그러나 요즘에는 핸드폰으로도 간편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면서 소액 대출일 경우에는 간편하게 진행이 가능 합니다. 

현대사회의 바쁜 일상에 맞추어 금융서비스도 빠르고 간편하게 변해가고 있습니다.이제는 더 이상 많은 시간을 소비하면서 은행을 방문하지 않아도 간단한 거래는 모바일을 통해서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소득증빙이 어려운 무직자들은 과거에는 신용대출을 받기가 어려웠지만 이제는 간단하게 몇가지 조건이 충족된다면 무직자들도 대출이 가능해졌습니다.  대출을 알아볼 경우에는 우선1금융 은행 대출부터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기존에 대출이 없고 신용등급이 6등급 이내라면 은행권 대출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그럼 무직자 대출은 금융권에서 채무 불이행을 줄이기 위해서 쉽게 승인을 주지 않습니다. 무직자들은 소득증빙을 하기위한 서류 제출이 힘들기 때문에 무서류 대출이 가능한 곳을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서류 없이 대출이 가능한 경우는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가 있거나 보험이력 등 확인을 통해 소득을 추정하여 진행하기도 합니다.  

제1금융권 대출인 우리은행 위비모바일대출은 소득증빙 없이 서울보증보험을 통해서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할경우 대출이 가능하며 신용등급이 7등급 이내면 100만원 단위로  최대 2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적용금리는 4~10% 이며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또한 주거래 은행일 경우 금리우대가 0.3%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기한은 최장 5년까지이며 기한연장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3000만원을 1년 대출 했을 경우 금리가 최대금리 10%적용된다면 매달 25만원의 이자가 붙고 수수료를 포함한 총 대출 납입 비용은 3300만원입니다.무직자소액대출이 가능한 금융권으로 서민금융상품을 다루고 있는 신한은행, 하나은행 등에서 진행하는 새희망홀씨와 햇살론 대출이 있습니다.   

 


케이뱅크 중금리대출

 

본인명의 신용카드 1년이상 소유했다면 신청이 가능하며 신용평가사에서 추정하는 소득에 따라서 대출한도가 다를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7등급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1금융권 인터넷 전문 은행으로 신용평가에 크게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신용도에 따라 다르지만 최대 3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무서류로 진행되는 소액대출은 빠르게 대출을 진행 할 수 있으며 무직자, 학생, 주부 등 일정조건만 된다면 대출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NH모바일 바로대출

 


신용등급이 6등급이내이며 NH농협캐피탈 보증서 발급이 가능한 분들에 한해서 대출이 가능합니다. 최대 1000만원까지 대출(신용도에 따라 차이가 있음)이 가능하며 중도상환 수수료 없이 자유롭게 상환이 가능합니다. 대출은 농협스마트뱅킹을 이용해서 받을 수 있으며 대출기간은 12개월이며 금리는 신용등급과 농,축협별 금리 적용기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대출금 상환은 원금균등할부 상환방식이며 중도상환수료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대출금 상환이 가능합니다. 


무직자를 위한 캐피탈 상품으로는 롯데캐피탈의 레이디론 신용카드소지자대출, 하나캐피탈 무직자 당일대출, SBI저축은행 무직자 소액대출 스피드론, 웰컴저축은행 소액대출 등이 있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