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용카드 한도상향 방법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용카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사실  신용카드 사용을 자제하는 것이 가계경제에 도움이 되니다만 급하게 신용카드를 써야할때가 옵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용카드 한도상향 방법과 한도 조회 방법에 대해서 주도면밀하게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게 되면 보통 한도가 200정도 되는데요 200이면 사람에 따라서 적은 금액일 수 있습니다. 이런 신용카드 상향조정을 하려면 신용카드 회사 전화나 앱을 통해서도 신용카드 한도상향을 하실수 있습니다. 그전 신용등급에 따라 신청이 될수도 있고 거부가 될 수 있는데요.  


원하는 금액까지 신용카드 한도상향이 되지 않을 경우도 있는데요. 이경우에는  2~3번에 걸쳐서 신용카드 한도상향이 가능합니다.  각은행의 어플을 이용하거나 은행사의 대표번호로 전화해서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은행 측에서 급여명세서 혹은 소득증빙서류를 요구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신용등급을 확인하려고 하는것이지요 그래서 평소에 신용관리를 잘하시는것이 중요합니다. 신용카드 한도상향을 위한 신용등급 조회는 올크레딧이나 나이스 신용정보회사에서 신용조회가 가능합니다.


만약 연체료가 발생하거나 신용등급이 좋지않다면 신용카드 한도상향을 하는데 문제가 생길수 있습니다 . 그래서  평소에 잘 관리해 놓는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상황에 맞게 꼭 필요한 경우에만 신청하는 것이 포인트 입니다. 만약 신용카드 한도상향을 거절당하시거나 은행 측에서 급여명세서 또는 소득증빙서류를 요구하는 경우도 있는데요돈을 빌려주는 은행 입장에서는 이러한 한도를 허용했을 경우 이용자가 갚아갈 능력이 있는지 보는 척도로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