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메이징 프로그 게임방법 및 리뷰


저만의 어메이징 별점


재미 ★★★

그래픽 ★★

중독성★★★★


어메이징 프로그(Amazing Frog)는 스팀게임입니다.. 병맛 스러운 요소들이 많이 있어서 시간떄우기용으로 참 재밌는게임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어메이징 프로그 다운로드 방법과 어메이징 프로그 게임하기 방법등을 알아본데요. 일단 아래 겜브링영상을 확인하시죠^^ 



제가 어메이징 프로그를 처음 했을때 이 게임 뭐지... 뭐이런게 병맛같은게 다있노 했는데요. 게임내에서도 여러가지 컨텐츠가 존재 합니다. 경찰 개구리가 도둑을 쫓아간다던지 그래픽이 별로였지만 하다보니깐 쟁병같은 맛에 하게되네요도 하지만 점점 할수록 빠져드는 점?과 힐링이 된다는점에서 한번쯤 해볼만한 게임이지 않나 싶습니다! 



어메이징 대표 유튜버로는 겜브링 (구독자 70만명),  삐뺴 (구독자 4만명)  이 중에서 겜브링이 가장 많이 하는 것 같으니 한번 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시스템 사양은 4램정도면되고 크게 높지 않습니다. 50만원대 컴퓨터에서도 대부분 잘 돌아갈겁니다. 컴퓨터게임이구요^^앵간하면 다 돌아갑니다.





어메이징 프로그(Amazing Frog)는 다운페이지인데요. 기존에 스팀 홈페이지를 이용하셨던 분들이라면 스팀페이지에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어메이징 프로그 스팀페이지 바로가기


만오천원정도 하며 결제 방식은 카드 및 휴대폰 등 원하시는 방식을 선택하면됩니다.  회원 가입이 되어있어야 하며  인터페이스와 음성 및 자막 모두 영어만 지원됩니다. 기본적인 조작이나 플레이 방식이 간단하기 때문에 게임 진행 시 별다른 어려움은 없습니다.


어메이징 프로그 조작키방법은 단순합니다. 기본적인 움직임은 방향키와 W, A, S, D 각각의 키로 움직임이 가능하고 넘어졌을 경우에는 C키로 일어나기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E키로 무엇을 들 수 있습니다. K키로 무기를 등에 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대 4인까지 게임이 가능합니다.




여기까지, 어메이징 프로그 다운로드 어메이징 프로그 게임하기 리뷰, 조작키등을 알아봤는데요. 병맛게임을 찾는 다면 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유튜브나 포털사이트에 검색해보시면 관련 영상이나 정보도 많이 볼 수 있으니 참고해서 설치해주시는것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