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토샵 cs6 다운방법보기



안녕하세요, 김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포토샵 CS6 한글판 강좌를 하기에 앞서 포토샵 CS6 다운 , 설치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포토샵 CS6 다운로드 방법과 설치 과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포토샵 CS6 한글판 사이트로 이동해서 이용 어도비사의 포토샵 CS6를 일단 받으시면 됩니다. 포토샵 CS6 다운로드를 위해 어도비 홈페이지에 접속 위 이미지처럼 지금 다운로드 클릭하시면 진행이 됩니다.


그리고 설치를 시작하게 되면 포토샵 CS6 설치를 위해 Adobe DownloadAssistant.exe 프로그램 설치가 진행 됩니다. 참고!  Adobe DownloadAssistant.exe 이미 설치되어 있다면. 위 이미지처럼 설치 화면은 나오지 않습니다. 그 후에 다시 한 번 실행 클릭 해주세요. Adobe DownloadAssistant 프로그램 설치가 진행됩니다. 계속 클릭해주세요.


포토샵 이동하기


 


Adobe DownloadAssistant 프로그램 사용 약관에 동의 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되면 포토샵 다운로드 창이 열립니다.어도비 홈페이지 계정이 없다면 다운로드가 불가능 합니다. 다운로드를 위해 어도비 계정 로그인 해주세요. 어도비 계정이 없는 분들은 Adobe ID 만들기를 클릭 후 어도비 계정을 만드시면 됩니다.




그후에 계속 OK 눌러주시면 포토샵 CS6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 언어를 선택 해주세요. 포토샵 CS6 프로그램 설치 장소를 선택해주세요. 설치 장소는 기본으로 두셔도 됩니다. 선택이 완료 되었다면. 설치 클릭해주세요. 포토샵 CS6 설치가 자동 진행이 됩니다. 설치에 5분 ~ 10분 정도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