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알바천국 사용법


안녕하세요. 벌써 여름이 끝나갑니다. 무더운 날씨에 비까지 내리는 와중 아르바이트 찾느라고 고생이 많습니다.오늘은 일자리 구하는 플랫폼인 알바천국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하는데요. 다들 유명해서 잘 아실거라 믿습니다. 알바천국 대구 쪽으로 바로 어떻게 들어가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계신것 같습니다.





대구 알바천국은 대구지역에 있는 정보만 큐레이션해서 보여줍니다. 대구 교차로보다 많은 알바정보가 있는것 같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상단 카테고리에는 채용정보, 브랜드 알바, 인재정보, 커뮤니티 그리고 고객지원이 있으며 개인/기업 서비스와 이력서 등록, 채용공고 등록을 할 수 있네요.


대구 알바천국 바로가기



상단 카테고리에는 채용정보, 브랜드 알바, 인재정보, 커뮤니티 그리고 고객지원이 배치되어있으며 개인/기업 서비스와 이력서 등록, 채용공고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우리 동네 알바를 통해 찾고자 하는 지역의 알바 정보를 골라볼 수 있으며(이 부분에서 오늘 알바천국 바로가기 서울, 부산, 경기, 인천, 대구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단기알바라는 정보 제공에서는 1일 알바부터 1주일, 1개월 그리고 단시간과 급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테마 알바는 꿀알바, 취업 우대, 주휴수당 그리고 대상으로 주부, 대학생, 청소년까지 즐비해있습니다.